꿈의공장


아내가 나오는 꿈 꿈해몽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여러가지 해몽이 가능합니다. 2가지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심리몽일 경우도 있습니다. 아내를 의심하는 ‘의처증’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상당수라고 합니다. 


본인 남편 혹은 아내가 다른 이성과 내 얘기를 하는 꿈

본인의 남편 및 아내가 나에게 진솔되게 말을 못할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나에대한 불평, 다른이성에 대한 관심일수 있고, 나아가 지금 불륜이 진행중일수도 있기에 서로 이야기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아내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

아내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실제몽일 수도 있으니 일단은 배우자를 잘 관찰해보는 것도 필요하다. 그러나 대체로 자신이 바람피우고 싶은 욕망이 거꾸로 나타난 것이다. 그러니 어쩌면 신경쓰고 다스려야할 것은 자신의 욕망이 아닌가싶다. 꿈은 자신과 관련된 타인의 일도 드러내지만 대부분의 영역은 자신의 감춰진 본심에 관한 것이다. 또다른 면으로는 아내나 남편이 본업으로 하고 있는 일과는 별도의 일이나 취미에 열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다.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잘 해결할 방도를 찾아보아야겠다.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남자나 여자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꿈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남자나 여자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꿈은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에게 제대로 솔직하게 말하지 못한 일이 있음을 암시한다. 당신에 대한 불만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욕구일 수도 있다.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도 있다. 평소 부부사이에 감정이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많으니 이 기회에 배우자의 불만이 어떤 것인지 충분히 잘 들어주고 대화를 통해 보다 나은 관계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어떨까?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은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남편이 사망하여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남편이 사망하여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은 일이 이루어져 부귀를 누리게 된다.


눈썹을 깎아내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시일에 이사하게 됩니다.


솜이나 고치 같은 것에서 실을 뽑아내는 꿈

솜이나 고치 같은 것에서 실을 뽑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생각하지 못한 걱정거리가 생겨 많은 고통을 받는다.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

죽은 남편이나 아내가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울 사람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여 결국 성공하게 된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길 징조다.


아내가 남편의 양복을 입는 꿈

아내가 남편의 양복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낳을 태몽이다. 또는 집안에 경사가 생길 좋은 꿈이다.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

쫓아내도 돼지가 자꾸만 따라오는 꿈을 꾸게되면 부동산투기나 증권투자에서 실익이 없는 운세다. 돼지꿈이라고 다 좋은 꿈은 아니다.


아내가 수염이 난 모습으로 같이 살고 있는 꿈

아내가 수염이 난 모습으로 같이 살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강한 아내에게 심리적으로 눌려 있음을 상징한다. 수염이 난 애인이라면 그 애인에게 주눅들어 있음을 뜻한다.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방을 당하거나 예기치 않던 일로 망신을 당한다.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내는 꿈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편지나 진정서, 호소문 등 애절한 사연을 쓰게 된다.


외딴집에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있는 꿈

외딴집에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나 권태감이 표출된 꿈이다.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한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손실로 생활이 곤경에 처할 징조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은 꿈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은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잘되어 부귀해진다.


몸에서 애벌레를 뽑아내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사촌 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이 살림방을 얻었다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다.


아내가 외도하는 것은

이 꿈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승진하게 되며, 주위 사람들의 칭송을 받게될 길몽이다.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자녀가 공연히 화를 낸다든지 서로 싸울수 도 있고 이웃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도 된다.


남편, 아내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이고, 애착을 가지는 일거리의 상징이다.


죽은 남편이나 아내를 만난 꿈은

자기 일에 협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광석을 제련하여 금속을 뽑아내는 꿈

각종 선거에서 당선하여 금뱃지, 별뱃지를 달게 된다. 신입사원을 뽑는다.


모래나 짚더미 등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모래나 짚더미를 이겨내어야 할 난관으로 보고, 계란을 좋은 결실로 볼 수 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어려움을 이겨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땀을 닦아내는 꿈

일신이 편안하고 기력이 회복되며 추천서나 계약서를 작성하게 된다.


아내가 딴 남자와 바람을 피우는 꿈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 융성하게 된다.


누에고치에서 선명한 실을 뽑아내는 꿈

어떤 회사로부터 주문을 받아 생산에 들어간다. 작업, 일거리가 태산 같다.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즐거운 외출을 함께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대체로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들이 이런 꿈을 꾼다. 감정의 골이 깊고 불화가 심할수록 더 다정한 사이로 꿈에 나타난다. 이런 때에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고 방치해둔다면 파국에 이르는 일도 생길 수 있다.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사이임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화목한 가정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하겠다.


아내가 다른 애인과 함께 자는 꿈

회사가 파산하는 등 사업상으로 꽉 막혀버릴 흉몽


남편이 아내와 애인과 함께 자는 것은

회사가 파산하는 등 사업상으로 꽉 막혀 버릴 흉몽이다.


담장 밑을 받쳐있는 돌을 뽑아내고 그곳에 방을 만드는 꿈

기존 학설이나 정부 요인 또는 법규의 일부를 변경시킬 일을 하게 된다.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으면

아들의 출산이 있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에 가게 될 징조.


부부동침 중에 아내가 남편을 안는 것은

남편이 아내를 끌어아는 것이 보통이지만 꿈에선 가정에 트러블이 일어날 전조이다. 아내가 남편을 끌어안는 꿈을 꾸면 길조이다.



아내가 외도하는 꿈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 융성하게 된다.


동굴 속에서 무엇인가 찾아내는 꿈

연구하는 일에서 발견을 하게 되거나 그간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목구멍의 가래를 뱉아내는 꿈은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고 원했던 것을 이룰 수가 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으면

귀한 아들을 낳는다.


아내나 정부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 꿈

그들 남녀간의 애정은 변함없을 것이다.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

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그녀가 실제 인물인 경우에는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발생한다.


아내가 바람난 꿈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 융성하게 된다.


아내가 거짓 말하는 꿈

아내가 변심한것을 알리는 꿈.


뱃속에서 긴 머리털을 뽑아내는 꿈

뱃 속에서 머리털을 뽑는다는 것은 걱정 근심을 빼내는 것과 비슷하다. 뽑아낸 후에 시원한 느낌이었다면 가족 중에 멀리 있었던 이가 돌아오거나 잃었던 가족을 찾게 되어 기뻐하게 되는 꿈이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진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이다.


누에고치, 솜, 털 따위로 실을 자아내는 꿈

생산, 선택, 조직망 등의 일과 관계된 꿈인데, 근심 걱정을 오래할 일을 상징하기도 한다.


남편이나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은 부부간에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한 상태이다. 서로 간에 감정교류가 잘 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세심하고 따뜻한 위로를 받고 싶은데 상대방이 그 마음을 전혀 헤아려주지 않아 외롭고 화가 나 복수하고픈 생각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다. 이와 반대로 자신이 상대편에게 말을 걸고 다정하게 하는데 상대방이 쌀쌀맞은 꿈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해보아야한다. 상대방의 마음을 곰곰히 헤아려보아 상처받은 일이 있다면 풀어주어야할 것이다. 짧은 인생을 같이 도와가며 살아갈 하나뿐인 동반자니까.


연장으로 심장에 박힌 못을 뽑아내는 꿈

수년 동안 가슴에 맺힌 한과 응어리를 뽑아 내거나 속앓이를 앓던 것이 씻은 듯이 싹 사라진다. 고생 끝, 지금부터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죽은 아내나 남편 혹은 애인과 하루밤을 지내는 것은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전 줍는꿈 꿈해몽  (0) 2020.09.16
영화보는 꿈 꿈해몽  (0) 2020.09.09
꽃 나오는 꿈 꿈해몽  (0) 2020.08.23
도둑 꿈 꿈해몽  (0) 2020.08.04
고양이 꿈 꿈해몽  (0) 2020.07.2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